전화 상담1522-8850

휘림일상

일자 2024.04.15 조회 303

휘림한방병원, 유방암 완치 환자 위한 핸드프린팅 축하패 전달 이벤트 진행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부산 휘림한방병원이 유방암을 진단받았던 암 환자가 완치 판정을 받음을 축하하며 핸드프린팅 진행, 롤링페이퍼, 축하패를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유방암을 투병하던 환자가 완치 판정을 받기까지의 과정을 담당한 정범진 진료부장의 감사말을 시작으로 완치 판정을 받았던 암 환자의 소감 후 응원을 담은 ‘완치 축하패’를 전달했다.

주치의 정범진 진료부장은 고통스러웠던 과정을 본인이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치료를 진행한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그동안 고생 많았다는 말을 전했다.

완치 환자는 “세심한 케어 덕분에 가족들과 함께 있을 수 있는 날이 많아졌음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방선휘 병원장은 “갑진년 꽃이 피는 음력 3월 6일인데 완치 환자의 마음에도 꽃이 피었다. 5년간 고생 많으셨고 남자든 여자든 60세가 넘어가면 암이 발생할 수밖에 없으며 국가암정보센터에 따르면 65세 이상에서의 암 발생률은 10만 명 당 1569.1명에 달하여 고령층에서 암 발생이 급격하게 증가한다”며, “해당 환자의 경우 그전의 나이에 유방암이 발병했지만 조기 발견 및 적극적인 요법을 통해 완치까지 이룰 수 있었다”고 전했다.

행사 진행 후에는 인터뷰를 진행 △자기소개 △유방암 진단 히스토리 △휘림을 선택한 이유 △암을 극복하는 과정 등에 대해 답변하며 완전관해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 0

빠른 상담 신청

카톡상담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오시는길 전·후 요청
전·후 요청 온라인상담 카톡상담 전화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