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상담1522-8850

휘림일상

일자 2024.12.31 조회 394

휘림한방병원, 암환자들 위해 풍성한 연말 마무리 송년음악회 개최

 

▲ 송년음악회에 참여해 DoMo(도모)가 들려주는 음악을 감상하고 있는 휘림한방병원 재원 암환자들의 모습 (사진=휘림한방병원제공)



[메디컬투데이=이가은 기자] 휘림한방병원이 암 극복 과정을 밟아가고 있는 암환자들을 위한 연말 마무리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휘림한방병원 6층 초록카페에서 열렸으며, 임직원 및 암환자들, 보호자 등이 대거 참석했다.

송년음악회는 동의대학교 한의학과 오케스트라 동아리 ‘DoMo(도모)’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노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등 총 6곡 이상을 감상하며 귀와 눈을 즐겁게 만들었으며, 휘림한방병원에 대한 퀴즈쇼, 재원 암환자분들 중 두명이 ‘사랑이 비를 맞아요’, ‘미운 사내’를 열창하시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송년음악회에서는 2024년을 마무리하고 다가올 2025년에 암환자들이 소망하는 일들은 모두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작성한 ‘소망카드’를 ‘소망의벽’에 거는 이벤트도 진행했으며, 참여자들을 위한 경품 추첨을 통해 수술. 항암 후 후유증, 부작용으로 컨디션 저하, 고통을 겪어 삶의 질 하락을 경험하는 암환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휘림한방병원 방선휘 병원장은 “송년음악회를 보러 오신 암환자들이 미소를 지으며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았다”며, “의학/한의학 협진을 통한 신체적 케어와 함께 스트레스 해소 및 활력증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가올 2025년에도 풍성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이가은 기자(woon6728@mdtoday.co.kr)


댓글 0

빠른 상담 신청

카톡상담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오시는길 전·후 요청
전·후 요청 온라인상담 카톡상담 전화연결